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한글날을 맞아 한글이름을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한글이름고객 어서오세요’이벤트는 다음 달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게다가 동반고객 4인까지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등 한글이름 확인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9일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대형수조 앞에서는 어려운 외국어로 지어진 물고기의 이름을 아름다운 한글로 이름을 바꿔주는 이벤트인 ‘I love 한글Fish’이벤트도 진행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고객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가 주어진다.
개천절이 끼어있는 징검다리 연휴인 3~6일에는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다시 한 번’ 방문 하고 싶어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반값 할인 이벤트 ‘좋아서 다시 한 번’을 진행한다.
한번이라도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방문한 적이 있는 고객이 재방문을 할 경우 동반 4인까지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아쿠아플라넷 제주 결제 영수증, 현금 영수증, 카드사용 내역서 등 재방문 확인 서류 제출 시 가능하다. [제이누리=김영하 기자]
□문의 :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064)780-0900, 홈페이지: www.aquaplanet.co.kr/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