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0일부터 21일까지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교육은 도내 여성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직무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는 총 4개 과정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우선 ‘자신감 UP-리더쉽 & 스피치’ 프로그램은 다음달 10일 개강해 매주 월,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총 4회 진행된다. 자신감을 높여줄 이번 강의는 제주인터넷 뉴스의 선명애 대표가 강사를 맡았다.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이미지 UP-컬러&이미지 컨설팅’은 제주서비스 아카데미의 이유진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다음달 10일 개강해 월, 수요일 총 4회 진행된다.
다음달 11일 개강하는 ‘감동의 프리젠테이션-파워포인트 Tip’프로그램은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의 김윤희 강사가 맡아 매주 화, 목요일 4회 운영한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12일 개강하는 ‘직무스트레스 날리기-미술치유’프로그램은 매주 수, 금요일 4회 진행된다. 마음소리미술심리상담센터의 민윤희 소장이 강사를 맡았다.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다음달 5일까지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신청서류는 참가신청서,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다. 참가신청서는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jejuwoman.kr)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접수는 제주시 상록회관4층에 위치한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로 방문접수하거나 팩스(064-753-8092)나 이메일(grossbrot@hanmail.net)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064-753-8090(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