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호텔아고다의 호텔을 예약하면 요금의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이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예약업체인 호텔아고다(북아시아 총괄부사장 윌프레드판)와 호텔예약 관련 제휴를 체결하고 1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호텔 예약을 위한 호텔아고다 사이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연동돼 제주항공 회원과 예매고객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아고다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기업이다. 우리나라 항공사 중에서는 제주항공과 유일하게 제휴를 맺었다.
제주항공과 호텔아고다는 양 사의 제휴를 기념해 내년 6월 30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예약센터(1599-1500),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제주항공의 국내선 및 국제선을 예매하거나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예약에 대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제주항공 예매고객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내 호텔예약 서비스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기존 할인금액에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제주항공 홈페이지 회원 인증만으로도 6%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예약 할인지역은 △일본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홍콩, 마카오 △중국 칭다오 △필리핀 마닐라, 세부 △태국 방콕 △괌 등과 △국내의 제주도, 서울, 부산 등이다.
제주항공은 이와 함께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국내선 및 국제선 탑승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제주항공 인천~괌 2인 왕복항공권과 괌 2인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제주항공 국내선 및 국제선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명을 뽑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홍콩, 마카오, 방콕, 마닐라, 칭다오 중 한 곳의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올해 말까지 항공권 티켓번호 구매인증을 입력한 뒤 ‘호텔예약’을 클릭하면 자동 응모된다.
더불어 제주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에서 제주항공과 호텔아고다가 함께하는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세부 숙박권(2인 2박)을 준다.
제주항공과 호텔아고다의 제휴기념 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문의=1599-1500(제주항공 예약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