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JDC는 22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세계 50개국의 신뢰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GPTW Institute의 한국법인인 GWP코리아가 주관하는 상이다.
'일하기 좋은 기업(GWP, Great Work Place)'은 '신뢰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쌓아 가고 있는 회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미국 Fortune US 100대 기업을 비롯해 유럽연합, 중남미, 중국, 일본 등 전세계 45개 국에서 글로벌 표준에 따라 동일한 방법으로 회사를 선정해 인증하고 있다.
양창윤 JDC 경영기획본부장은 "창의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경영혁신 제도와 성과공유제도(BP) 운영, 노사파트너십을 통한 상생의 노사문화 실천, 전직원 드림나눔 봉사단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장려 등 다양한 노력들을 인정받았다"며 "JDC 구성원이 경영진을 신뢰하면서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일터 구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은 GWP코리아가 2002년부터 시작, 올해 14주년을 맞았다. [제이누리=김경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