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추석을 맞아 '며느리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추석을 맞아 며느리들에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남편과 함께 동반해 결제할 때 동반 배우자는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매표소에서 간단하게 부부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그러나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현장 매표시에서만 가능하다.
또 제주도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로 마련된다. 도민 10인 방문 시 기존 30%외 추가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추석 다음날인 9월 20일에는 하루 2회 신명나는 사물놀이 공연과 함께 하는 아슬아슬한 수중 줄타기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추석 기간 3D영상관 입장 고객 대상으로 매일 2명에게 무료로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행사도 열린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강우석 관장은 "추석을 맞아 관람업장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는 할인을 적용해 알뜰한 금액으로 더 큰 만족을 주고, 신명나는 행사를 통해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이누리=김영하 기자]
▶문의 :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064)780-0900, 홈페이지 : www.aquaplanet.co.kr/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