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7월 교육과정 수강생을 오는 15일부터 모집한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이번 7월 교육프로그램으로 여성전문교육 분야와 문화교육분야의 9개 과정에 200명을 모집한다.
여성전문교육 분야에는 중국어 기초(야간), ITQ엑셀, ITQ파워포인트(야간), POP예쁜글씨(3급), 직장인 홈패션(초급,야간), 샌드위치 샐러드 및 생과일주스(주말)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문화교육 분야에는 신명나는 제주민요(중급), 집에서 간단하게 푸는 발마사지(주말), 초록이 묻어나는 천연염색(쪽염색 및 쪽염색 리폼) 과정이다.
야간 강좌인 직장인 홈패션(초급) 과정은 재봉틀을 다루어보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해 기초적인 사용법을 배울 수 있다. 재봉틀로 간단한 소품 만들기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샌드위치 샐러드 및 생과일주스 과정은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요리를 통해 자녀와 소통하며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건강한 브런치 식단으로 가족 건강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토요일에 이어지는 집에서 간단하게 푸는 발마사지 과정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발마사지의 기초 기능을 배우게 된다.
오는 7월 7일 하루 과정인 초록이 묻어나는 천연염색은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손수건이나 T셔츠, 스카프 등에 직접 쪽염색 체험을 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모집이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과정마다 교육비가 각각 1만원에서 4만원까지 납부해야 하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부담이다. 교육비는 오는 27일까지 납부해야 한다.
문의=064-710-4378, 710-4245(설문대여성문화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