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지역 호텔들이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제주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어린이날(5일)을 앞두고 오는 4일 메리어트관 엠 라운지 야외광장에서 '피코 키즈 아티스트 마켓 & 키즈 아트 패션쇼'를 낮 12시부터 연다.
미래 경제활동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이 아티스트 마켓으로 경제활동을 체험할 수 있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나눔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행사다.
어린이가 제작한 창작물로만 운영되는 플리마켓에서는 공예품, 액세서리, 그림엽서 등 고사리손으로 만든 다채로운 작품들이 판매된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요술 팔찌 꾸미기, 페인팅 티셔츠 및 가방 그리기 등 직접 꾸미고 그리는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아울러 어린이들의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키즈 아트 패션쇼’가 펼쳐진다. 각자 개성이 담긴 디자인을 선보이고, 실제 모델까지 어린이들이 주도적으로 패션쇼를 이끌며 참여하는 어린이와 방문객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
위(WE)호텔제주는 어린이날 8세 이하 어린이 투숙객에게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8일 어버이날에는 60세 이상 어르신에게 무료 조식 뷔페를 서비스한다.
파르나스호텔제주 역시 5월 한 달간 가족 3대가 점심·저녁 뷔페를 찾으면 성인 1인은 무료로 이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모먼트 위드 패밀리'(Happy Moment with Family)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생대회와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 어린이날, 어버이날, 5월, 부모님 등 10개의 제시어 중 한 가지를 주제로 그림이나 글(N행시) 중 하나를 창작해 안내대에 제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6월 중 온·오프라인 전시회를 진행한다.
인기가 높은 작품을 대상으로 신라스테이 모든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 신라스테이 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주썬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에 대한 감사를 담아 무드등과 입욕제 등을 제공하는 '러브 앤 땡스'(Love & Than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제주썬호텔 각 매장에서는 8일까지 식음료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연필 세트를 선물한다. [제이누리=양은희 기자]